인사말씀

대구 동부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김서택목사 사진저희 대구 동부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환영합니다. 이번에 제작된 홈페이지는 단순히 우리교회를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 아닙니다. 오히려 말씀에 굶주려 있고 진리에 목말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의 목적이 더 강하다고 하겠습니다.

오늘 우리는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또 너무나도 요구하는 것이 많은 현실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이 점차 희미해져 가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우리 동부교회는 이 하나님의 말씀의 진리를 다시 밝혀 모든 인간의 참된 소망은 오직 말씀의 회복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원합니다. 저는 과거 16세기 종교 개혁기를 비롯한 17,18세기 서구 유럽의 폭발적인 성령의 부흥의 역사가 오늘 우리 시대에도 반드시 재현 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막연한 종교적인 열심과 프로그램으로 되는 것은 아니며, 외형적인 교회개혁으로 되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하나님의 말씀이 구체적으로 명확하게 밝혀짐으로서 만이 가능한 일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라도 말씀을 사모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진리를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대구 동부교회의 역사적인 사명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사람들의 관심 밖으로 꺼져가는 말씀의 능력을 다시 맛보도록 하는 이것이 오늘 우리 동부교회의 사명이자 한국교회 전체가 새롭게 사는 길임을 저는 확신합니다. 따라서 저는 인터넷을 통해서라도 말씀을 사모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진리를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대구 동부교회의 문은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특히, 금요일 기도회(오후8시부터)는 "open service"로 전국에 열려있습니다. 누구든지 말씀에 갈급한 사람들은 오라는 것입니다. '값없이 돈없이 맘껏 포도주와 젖을 사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건이 여의치 않는 나머지 모든 분들은 이 홈페이지를 마음껏 활용하시길 기대합니다. 들어오셔서 최대한 우물을 길어가십시오. 신앙에 유익과 도전을 받고 변화되어 성숙한 믿음의 성도로 굳게 선다면 더 바랄 것이 없겠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하나님께서 말할 수 없는 은혜로 복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대구동부교회 당회장 김서택 목사

퀵메뉴